본문 바로가기

Review

[카페도트] 부천 픽업 케이크 맛집 애견동반 카페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nang이에요
요즘 기념일이나 축하할 일이 많아 도시락 케잌 주문을 몇 번 하게됐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음료는 물론 케이크가 정말 맛있는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카페 도트 픽업했던 바스크치즈케이크와 귀여운 스마일 초

이전에 댕댕이 데리고 두어 번 ‘카페도트’에 간 적이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을 지인분께서 보여주셔서 케이크도 너무나 이쁘게 만들어 파신다는걸 알게 됐어요!

카페도트에 댕댕이 데리고 갔을 때에요!(안녕하시개🐶?)


위치는 중앙공원 바로 붙어있는 곳이라 현대백화점이나 부천시청역과도 가깝고, 중동 근처 사시는 분들에게 접근성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본론으로 와서 이번에 결혼하는 친구를 위해 도시락 케이크를 주문했는데요
패키징 정말 예쁘지 않나요?ㅎㅎ
저 깜찍한 빨간 리본부터 곰돌이 스티커, 곰돌이 초, 마스킹 테잎 서비스로 챙겨주셨던 귀여운 쿠키까지
심쿵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포크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참고로 곰돌이 초는 2000원이었어요!

예비 신부에 어울리게끔 귀여우면서도 예쁜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주인공이 넘 넘 좋아하더라구요
맛은 딸기 생크림 케이크인데 생크림이 막 달지도 않고 시트는 부드럽고 딸기가 중간중간 씹히니까 정말 딱 맛있었어요

이런 케잌 받아보고싶었다며 좋아하니 준비한 사람 입장에서도 덩달아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다음은 짜잔~ 이번에 남자친구랑 기념일이라 여행가면서 미리 주문하고 테잌아웃해간 9구 미니 도넛이에요
진짜 귀엽지 않나요,, 계속 귀여운거 반칙 엉엉
저 연보라색 수술은 초가 아닌 토퍼에요 !

초와 토퍼 정말 귀엽죠 ㅠㅠ 멀리 여행을 가야했어서 일부러 케이크가 아닌 차에 둘 수 있게 도넛을 준비했어요!

맛은 역시 너무 달지만은 않은 초코도넛?
제 남자친구가 맛있다고 정말 좋아했어요

정말 귀엽조 ㅎㅎ
다음 소개해드릴 케잌은 바스크 치즈케이크인데요!
평소에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좋아해서 주문해봤는데 역시나 성공 ! 성공 !
(바스크치즈케이크 싫어하는 사람은 못 본 것 같아요 ㅋㅋ )

이번에도 또 다른 디자인의 말도안되는 예쁜 패키징

이렇게 바스크 치즈케이크에는 데코가 어려워서 요 곰돌이 정도 올릴 수 있다고하셔서 그렇게 해봤는데 역시나 받은 친구가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곰돌이 부분 먹지 않고 가져갔다는 후문이ㅋㅋ
케이크 맛은 말해 뭐 해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크림치즈맛 나고
정말 맛있었어요!
조각 케잌으로도 파니까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요즘 초들은 왜이리 귀여운건가요..? 할미는 웁니다

이외에도 정말 귀여운 디자인들에 맛도 다양하고 특히 도시락케이크는 축하하기에도 너무 과하지 않고 사이즈가 주인공이 들고 사진찍기에도 딱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정말 귀여워요
현재 도시락케이크는 기본적으로 18000원에다 겨울철이라 생크림딸기케이크가 옵션에 추가되어있으니 한 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