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글리터 크록스, 지비츠추천🦖🦕🧡(어린이, 유아용 크록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nang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선물했던 따끈따끈한 키즈용 크록스와 지비츠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어린이날 그리고 조카 선물용으로 뭘 할까 고민을 하다가 귀여운 크록스를 신으면 너무 예쁘고 편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크록스를 이리 저리 찾아보았어요.
그렇게 발견하게 된 글리터 크록스 !

저는 인터넷 쇼핑할때 특성상 환불교환이 번거롭기 때문에 후기를 꼭 챙겨보고, 특히 좋지 않은 후기순으로도 정렬해서 꼼꼼히 보는 편이에요
글리터가 조오금 떨어진다는 단점(?) 말고는 후기 사진들이 다 너무 귀여웠던 거 있죠ㅜㅜ
특히나 50정도까지 사이즈가 있어서 성인 여성들도 아가들이랑 맞춰신는다던지 따로 신어도 생각보다 예쁘더라구요! 저는 워낙 .. 반짝이는걸 좋아하지만 신발에 시도해볼 엄두는 안났는데 ㅋㅋ 이건 정말 탐이 나더라구요 ^^ 아직도 고민중입니다 tmi..

제 눈에만 귀여운거 아니죠오..?🥺💓

제가 선물할 꼬마친구는 2세인데 남아라서 튀는게 사실 엄마가 이 디자인을 좋아할까..? 싶기도 했고 어울릴까 고민했는데요.
고민이 무색해지게 아가도 정말 잘 신고 집 안을 돌아다니고 좋아하고 친구 반응도 크록스 꼭 하나 해주고싶었다면서 귀엽다고 너무 좋아해서 (제 기분을 배려해준걸까요 hoxy..? ㅋㅋㅋㅋ)
정말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사이즈는 10단위로 나와있어서 하는 수 없이 10을 올려 샀어요 ㅠㅠ
장점은 저 고리를 뒤로 넘기면 조금 맞게 신을 수 있고 앞으로 넘기면 널널하게 신을 수 있으니 지금 아가 발엔 큰 편이라 저렇게 뒤로 고리를 넘기니 편하게 잘 맞더라구요!! 크록스는 다른 신발보다 한 사이즈 업 해서 신는거 아시쥬? 이건 10단위로 나와서 어쩔 수 없이 10 업해서 사니 크긴 크더라구여 ㅎㅎ

위아래 같은 색의 옷이라던지 차분한 톤의 옷이라던지 포인트로 신기기에도 정말 좋아요!
어린이집 갔을때 생각하면 친구들 사이에서도 뭔가 더 괜히 눈에 띌 것 같아요*☆ㅎㅎㅎㅎ

다만 단점이 정말 반짝이가 조금 떨어지긴 해요,,OTL
그래도 어차피 쑥쑥 커가는 아가니까 1년정도는 충분히 신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_<
신고 돌아다니는 상상을 하면 정말 귀여워 듀금 ㅠㅠㅠ

🦕🦖🦕🦖🦕🦖🦕🦖
아 ! 그리고 요 귀여운 공룡 지비츠들은 야광이에요!
어두울때 보면 또 한 번의 시선강탈ㅋㅋㅋㅋㅋㅋㅋ
꼬맹이들이 정말 얼마나 좋아할까요 ^^
디자인은 어른들이 봐도 너무 귀엽구요
색감도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예쁜 색이 두루두루 있어 포인트주기 좋은 것 같아요^^
요샌 이렇게 셋트로 많이들 파는 것 같아요
이 공룡 야광 지비츠도 판매하는곳이 많았는데 저는 네이버 스토어팜검색했을때 배송비 포함 당시에 제일 합리적인 가격인 곳에서 구매했어요 :)

선물했더니 2살 아가도 앉아서 조물조물 하면서 분홍색 공룡이 제일 맘에 드는지 좋아?하면 웅! 하고 격하게 고개 끄덕여주라구요 ㅠㅠ ㅋㅋㅋ 심쿵..

봄~ 가을까지 신기 좋은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내돈내산 ! 크록스와 지비츠세트 후기였습니다 :)


https://m.smartstore.naver.com/kaizen/products/5122291671?NaPm=ct%3Dkoq0hc29%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29bcb52ff23e0ad081acb3f01b9cb2c147835811

돌아기 초등 여아 남아 샌들 크록스 클로그 글리터 키즈 베이비 주니어 205441-040 : 슈독

크록스키즈글리터,크록스글리터,크록스주니어,크록스블랙키즈,돌아기샌들,남아크록스,주니어크록스,여아크록스,클래식클로그블랙키즈,돌아기크록스

smartstore.naver.com


https://m.smartstore.naver.com/unisocks/products/4985113690?NaPm=ct%3Dkoq0i8au%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dda70c698424ca56bdf6b4c773eba32b175413a2

야광공룡 6pcs 골라담기 크록스 악세사리 지비츠 세트 : 빛나는 나

야광공룡 6pcs 골라담기 크록스 악세사리 지비츠 세트

smartstore.naver.com



구매처 남겨놓을게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Good vibes only! 🍉






#글리터크록스 #크록스 #crocs #크록스키즈 #어린이날선물 #어린이선물추천 #아기선물추천 #크록스추천 #구독 #glittercrocs #야광지비츠 #지비츠추천 #공룡지비츠

반응형